함께라서 더 재미있을 것 같은 '개그맨' 부부 6쌍

모 커뮤니티사이트에 '함께라 더 재미있을 것 같은 '개그맨' 부부 6쌍' 을 소개하는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8년간 변함없이 알콩달콩한 연애를 하며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던 개그맨 커플 홍윤화, 김민기가 내년 가을 결혼 소식을 전했다.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홍윤화, 김민기는 8년째 연애에도 아직까지 1일 1데이트를 한다고 밝히는 등 서로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특히 이들은 SBS '웃찾사-레전드 매치'의 '콩닥콩닥 민기쌤'이라는 코너에 함께 출연하며 연기인 듯 연기 아닌 '현실 커플'의 모습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다. 

 

홍윤화, 김민기 커플의 결혼 소식에 또 다른 개그맨 부부들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1. 이은형♥강재준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이은형, 강재준 커플은 SBS 공채 개그맨 선후배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해 10년 동안 사랑을 싹키워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적반하장', '남자끼리' 코너를 함께했다. 

 

이들 부부는 서로의 엽기적인 사진과 영상을 게재하며 유쾌한 신혼 일상을 전하고 있다. 

 

누가 개그맨 아니랄까 봐 코믹한 일상과 함께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는 개그맨 부부들을 소개한다. 

2. 심진화♥김원효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결혼 7년 차임에도 여전히 신혼 같은 결혼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동갑내기 부부 김원효, 심진화다.

 

김원효는 2005년 KBS 특채 개그맨 데뷔,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고, 심진화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와 SBS 서로 방송사는 달랐지만, 심진화를 위해 한 달 넘게 집 앞으로 꽃과 선물을 사는 등 김원효의 한결같은 모습에 심진화도 마음을 열게 됐고 열애 5개월 만에 결혼에 2011년 골인했다. 

 

특히 김원효의 아내 사랑이 대단한데 심진화의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심진화가 정신적 고통을 앓고 있었을 때 곁에서 남자친구와 아빠의 빈자리까지 대신했다고 한다. 


3. 박미선♥이봉원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박미선, 이봉원 부부는 1993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박미선은 각종 방송에서 MC로 큰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여성 대표 MC며 이봉원은 80년대 코미디를 좌지우지하며 사업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바 있다. 

 

이봉원과 박미선은 1989년 '철없는 아내'라는 코너에서 만나 연인이 된 후 1993년 결혼에 골인한다.

 

박미선은 여러 번의 사업실패 후 위기를 맞은 이봉원의 재기를 이끈 내조의 여왕이라 불린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박미선은 이봉원과 결혼한 이유에 대해 "가치관이 맞아서"라며 "남편은 당시 제가 유일하게 경외감을 느끼게 한 남자였다. 뼛속까지 남자"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4. 팽현숙♥최양락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KBS 2TV '살림남2'의 나레이터을 맡고 있는 팽현숙, 최양락는 무려 29년간의 결혼생활로 완벽한 부부금슬을 자랑하는 원조 개그맨 잉꼬부부다.

 

'살림남2' 출연자들의 VCR영상을 보며 찰진 입담으로 29년차 부부의 현실적인 이야기를 들려주며 부부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최양락은 1981년 MBC 문화방송 개그 콘테스트 1기로 정식 데뷔해 바둑대국을 패러디한 '알까지 대국'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팽현숙은 1985년 K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 88년에 최양락을 만나 결혼에 골인했다. 


5. 박준형♥김지혜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2000년대 초반 KBS 개그콘서트 전성기를 이끌던 두 코미디언 박준형과 김지혜는 2005년 7월 결혼해 올해로 10년 차 부부다. 슬하에 딸 주니, 혜이 양을 두고 있다.

 

특히 박준형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무를 주세요'를 외치는 갈갈이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03년 개그맨으로 KBS연예대상을 받기도 했다. 

 

김지혜는 결혼 후 방송과 여성 의류 사업을 병행하며 재치있는 유머와 센스있는 입담으로 홈쇼핑에서 방송 게스트로 활동 중이다. 

6. 윤형빈♥정경미

인사이트
출처: 인터넷 커뮤니티 캡쳐
 

윤형빈과 정경미는 지난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 동기로 만나 2006년 공개 연애를 시작으로 연애 7년 만에 2013년 2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당시 왕비호 윤형빈의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그 인기가 상당했다. 

 

결혼 후 윤형빈은 2014년 로드FC 경기에 출전해 격투기 선수로 데뷔했고, 정경미는 결혼 후 홈쇼핑에서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다.